벡스플러스(Bexplus), 100% 예금 보너스 이벤트 진행... 비트코인 외 5가지 암호화폐 예금 지원

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벡스플러스(Bexplus)가 모든 고객들에게 100% 예금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 프로모션에 따르면 1BTC를 입금하면 2BTC가 계정에 적립되며, 모든 사용자는 입금 당 최대 10BTC까지 받을 수 있다.

사용자는 비트코인(BTC), 테더(USDT), 이더리움(ETH), 라이트코인(LTC), 리플(XRP), 이오스(EOS)로 입금 가능하며 100배 레버리지로 거래를 즐길 수 있다. (벡스플러스는 타사 플랫폼과도 협력하기 때문에 가상화폐가 없다면 즉시 구입 또한 가능하다.)

앞서, 벡스플러스는 리플(XRP)을 재상장했다. 리플의 높은 변동성은 현재 사용자들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. 또한, 사용자는 가격 변동과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보다 쉽게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. 

보너스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?

보너스는 인출할 수 없지만 이를 증거금으로 사용하면 더 큰 포지션을 열어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. 보너스로 얻은 수익은 인출이 가능하다. 또한 높은 증거금은 포지션의 심한 가격 변동에 의한 청산 가능성을 낮춰준다.

비트코인의 가격이 낮을 때 구입하지 못했을 수 있다. 하지만 누구나 여전히 비트코인으로 상당한 수익을 낼 수 있다. 거대한 부를 축적할 준비가 되었다면,

지금 벡스플러스(Bexplus)에 가입하고 보너스를 받으세요!

BTC 지갑: 리스크 없이 연간 수익률 최대 21%

뿐만 아니라 잠시 거래를 쉬고 싶을 때 벡스플러스 BTC 지갑 서비스를 사용한다면 리스크 없이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. 최대 21% APY(연간 수익률)로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이자율 상품 중 하나다. 대다수 대출 플랫폼에서는 사용자가 최소 1 BTC를 입금해야 하지만 벡스플러스에서는 0.05 BTC부터 입금이 가능하다.

벡스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

벡스플러스(Bexplus)는 BTCUSDT, ETHUSDT, ADAUSDT, DOGEUSDT, XRPUSDT 등 다양한 거래 쌍에서 100배 레버리지 선물 거래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이다. 벡스플러스는 데모 계정, 100% 보너스 및 모바일 앱 모드 제공이 가능하다. 가입 시 KYC가 필요없으며 현재 200여 개의 국가/지역에서 전세계 80만 사용자가 애용하고 있다. 또한 벡스플러스는 국제 암호화폐 거래기관 표준 라이선스인 MSB(Money Services Business) 라이선스 인증을 받았다.

100배 레버리지 및 거래는 어떻게 작동하나요?

이를테면 비트코인이 1만 달러일 때 1 BTC로 장기 계약을 열 경우 100배 레버리지라면 1 BTC는 100 BTC에 해당하는 계약을 열 수 있다. 다음날 비트코인 가격이 1만 500달러로 상승하면 그 수익은 (10,500-10,000)*100 BTC/10,500*100%=4.76 BTC가 되어 ROI는 476%가 된다. 벡스플러스의 100% 보너스로 초기 투자는 2 BTC가 되고, 이 2 BTC로 얻은 실현 수익은 9.52 BTC가 될 것이며, ROI도 952%로 두 배가 된다. 다만 레버리지를 사용할시 가격이 하락하면 청산이 더 쉬워지므로 리스크 관리가 중요하다.

데모 계정의 10 BTC

이와 함께 벡스플러스는 사용자들이 레버리지 거래에 더 익숙해질 수 있도록 거래 시뮬레이터를 출시했다. 사용자가 리스크 없이 원하는 만큼 연습할 수 있도록 데모 계정에 10개의 보충 가능한 BTC가 있다. 또한 데모 계정으로 시장을 분석하고 툴킷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다.

공식홈페이지:

https://www.bexplus.com

소셜링크:

https://twitter.com/BexplusExchangehttps://t.me/bexplusofficial

출처 : [코인니스] 원문보기